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갤럭시 노트2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예) Ver 2.42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윈도우 8.0
5. 상담내용 : 업데이트 이후부터 블루투스를 끊었다가 다시 연결하면 페어링을 새로해야하고..새로 해도 잘 연결이 안됩니다.
그전에는 블루투스 연결만 핸드폰에서 클릭하면 되었는데...
지금은 무지 불편하네요...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이지블루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현재 겪고 계신 증상이 발생하는 원인으로는 'PC의 업데이트', '스마트폰의 업데이트', '이지블루 업데이트' 또는 이외에 여러가지 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우선 아래 링크를 통해 이지블루를 수동으로 다시한번 업데이트 한 이후에도 증상이 개선되지 않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지블루 업데이트 바로가기>>
이후에도 동일한 증상이 발생할 경우 불편하시더라도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시면 문제를 해결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1. 주변의 다른 PC에서 고객님의 스마트폰과 연결해서 사용할때 동일한 증상이 발생하는지.
2. 고객님의 PC에서 다른 스마트폰과 동작했을 때 동일한 증상이 발생하는지.
3. 다른 PC에서 다른 스마트폰으로 동작했을 때 동일한 증상이 발생하는지.
위 내용 확인후 알려주시면 이와 관련해서 자세하게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