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노트5 이외 갤s5에서도 동일현상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예) Ver 2.42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5.1.1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맥 10.11.1
5. 상담내용 : 제 PC에서 개인단말인 노트5로 연결은 정상적으로 이루어졌구요.
전환단축키를 control +w 이런식으로 바꿔서 해서 해당 단축키를 누르면 PC에서는 마우스커서가 멈추고 뭔가 동작하는듯한데..단말에서는 아무런 변화도없고,, 단말에서는 마우스커서가 나타나지 않네요 ㅠ
어떻게 사용해야하는지 감이 오질 않네요..
다른 단말 갤s5 에서도 동일하구요.
알려주세요 ㅠㅠ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이지블루 사용에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Mac 10.11.1 ( 엘 케피탄 ) 에서 호환성 테스트를 마쳤기 때문에 정상적으로 사용이 되어야 할 것으로 판단됩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아래 내용 확인 부탁드립니다.
1. 키보드 입력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인터넷 주소창 활성화 후 입력, 또는 메모장, 대화창 어플 입력 활성화 후 입력 등 )
2. 이지블루를 Mac 용으로 업데이트 하셨는지요. ( 매버릭스 이후 버전부터는 사용하는 API가 달라져서 새롭게 펌웨어를 업데이트 하셔야 합니다. )
<< 이지블루 매버릭스 이상 버전 업그레이드 바로가기 >>
( 업데이트 도중 실패할 경우 다시 한번 해주시기 바라며, 동일한 증상이 발생할 경우 주변의 다른 PC에서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
3. 주변에 다른 스마트 폰이 있다면 해당 기기에서도 동일한 증상이 발생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4. 주변에 windows PC 가 있다면 해당 PC에서도 동일한 증상이 발생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위 내용 확인후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을경우 내용알려주시면 이와 관련해서 더욱 자세하게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