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데스크탑, 갤럭시 S23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예) Ver 2.423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예)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예) 윈도우 10, 안드로이드 14
5. 상담내용 : 잘쓰고 있던 이지블루가 먹통입니다. USB포트가 문제인지 해서 다른 포트에 꽂아보아도 동일하네요. 이지블루 기계 파란불도 안들어오는데 무슨문제일까요.
A/S발송전 자가 확인방법이있다면 알려주세요. 답변 미리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주변에 다른 PC 가 있다면 해당 pc 에서도 동일한 증상이 발생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다른 PC 에서도 동일한 경우 아래 링크를 통해 이지블루를 수동으로 업데이트 진행 후 동작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지블루 수동 업데이트 바로가기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