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뷰3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확인불가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윈도우7
5. 상담내용 :
제목과 같습니다.
실행 시 "드라이브의 디스크를 사용하기 전에 포맷해야 합니다"라는 문구가 나오네요
그 이후 더이상 진행이 안됩니다.
확인 부탁 드려요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해당 증상은 이지블루 프로그램이 손상되었을 때 나타나는 증상입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주변에 다른 PC에서도 동일한 증상이 나타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라며, support@easyblue.co.kr 로 현재 게시글의 링크와 다른 PC에서도 동일한 증상이 나타나는지, 혹은 정상적으로 인식되는지 확인 후 알려주시면 내용에 따라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New Window
Selected Symbols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해당 증상은 이지블루 프로그램이 손상되었을 때 나타나는 증상입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주변에 다른 PC에서도 동일한 증상이 나타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라며, support@easyblue.co.kr 로 현재 게시글의 링크와 다른 PC에서도 동일한 증상이 나타나는지, 혹은 정상적으로 인식되는지 확인 후 알려주시면 내용에 따라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