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갤럭시 알파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Ver 2.4.1.0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안드로이드 4.4.4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윈도우 7
5. 상담내용 :
뒤쪽에 연결을 했는데도 이런 메세지가 계속 나옵니다.
[에러메세지]
장치를 여는 도중 에러가 발생 했습니다.
안정적인 연결을 위해 PC 본체 뒷면의 USB 포트에 연결 후 사용하세요.
[Code: 0x800400a0]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증상으로 보아서는 이지블루에서 필요로 하는 전원을 충족 못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혹은 이지블루 프로그램의 오동작으로 인해 나타나는 것일 수 도 있습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주변에 다른 PC가 있다면 해당 PC에서도 동일한 증상이 나타나는지 확인 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전원이 따로 제공되는 usb 허브가 있다면 그곳에 꽃아서 사용할때도 동일한 증상이 나타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확인 후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거나, support@easyblue.co.kr 로 메일 보내주시면 자세하게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