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예) 갤럭시 S2
- 윈도우 태블릿 (비바탭 노트 8, LG G2)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예) Ver 1.13
- 2.41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예) 진저브레드
- 윈도우 8.1
- 킷캣 4.4.2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예) 윈도우 xp
- 윈도우 7
5. 상담내용
1. 노트북에 이지블루를 연결한 채로 전원을 켜면 노트북이 정상적으로 켜지지 않는다.
(이지블루 제거 후 부팅 시 정상 동작)
2. 페어링이 완료되어 정상적으로 사용 중인데, 금일부터 갑자기 PC <-> 태블릿을 2회 이상 오가면 태블릿 PC에서 일반 키 입력은 무시되고 스페이스와 이상한 문자로 눌리는 문제 발생.
3.구매한지 1개월이 채 되지 않았으며 필요 시 구매 영수증 전달 가능.
추천 받아서 샀는데 매우 실망이네요. AS 전화번호도 없고.. 내참..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이지블루 사용에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1. 노트북에 이지블루를 연결한 채로 전원을 켜면 노트북이 정상적으로 켜지지 않는다.
A. CS Center 의 Faq 에서 "Q. 이지블루를 연결한 후 컴퓨터 부팅이 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위 내용 적용후에도 정상적으로 부팅이 되지 않는 경우 다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2. PC <-> 테블릿을 2회 이상 오가면 태블릿 PC에서 일반 키 입력은 무시되고 스페이스와 이상한 문자로 눌리는 문제 발생.
A. 태블릿이 아닌 가지고 계신 G2 나 주변에 다른 스마트기기에서도 동일한 증상이 발생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정확한 확인을 위해 이상한 증상이 나타나는 시점에 특정키를 입력했을 때 어떤 키가 나타나는지, 또한 동일 키에 대해 항상 동일한 이상한 키가 나타나는것인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이지블루 제품의 경우 가능한 한 모든 스마트 기기에서 사용이 가능하도록 구현 되어 있지만 일부 스마트 기기와 호환 및 기타 여러문제로 인해 정상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불편하시더라도 이점 양해 및 확인 부탁드립니다.
3. 이지블루 제품의 경우 1년 이내 무상교환 및 a/s 가 가능하며, 제품에 문제가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바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이지블루 사용에 실망을 드려 안타깝게 생각하며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