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G3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예) Ver 1.13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롤리팝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예) 윈도우
5. 상담내용 : 이지블루 사무실에서 작년부터 사용중인데
며칠전 휴대폰이 문제있어 as받으면서 포맷하고 진저브레드에서 롤리팝으로 업그레이드했습니다. 오늘 며칠만에 이지블루 실행하려하니 안되고. 내컴퓨터>이지블루>win>easyblue 실행하면 페어링하겠냐는 메세지가 안나오고 "이미실행중입니다"만 떠요 휴대폰 블루투스설정들어가도 이지블루 못찾아내구요 어떻게해야하나요??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이미 실행중입니다." 라는 메시지는 현재 이지블루가 실행중이기 때문에 나타나는 것입니다.
화면 우측 하단의 트레이에 보시면 파란 안테나 그림의 이지블루 아이콘이 보일 것입니다. ( 첨부된 이미지 참고 )
해당 아이콘을 마우스 오른쪽클릭을 한 후 '종료'를 선택해서 이지블루를 끝낸 후 다시 실행하시거나, 아이콘을 클릭해서 다시 페어링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페어링 관련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이지블루 페어링 안내 바로가기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