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예) 갤럭시 S2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예) Ver 1.13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예) 진저브레드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예) 윈도우 xp
5. 상담내용 :
보안이 있는 회사에서 이지블루 이용중입니다.
저장장소 이용이 불가하여 잠시 이용 가능해졌을때 프로그램을 로컬에 저장해두고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지블루 프로그램 실행시 장치가 달라 이용할 수 없다는 문구가 뜨고 프로그램이 실행되지 않고 있습니다.
참고로 회사 컴퓨터는 인터넷이 이용 불가능 합니다.
조치해본 사항으로는 최초에 프로그램 재시작, 재부팅 등 입니다.
어떤 문제때문인지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장치가 다르다는 문구'가 나타나는 이유는 현재 실행중인 이지블루의 버전과 장치에 쓰여진 이지블루 버전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고객님께서는 보안PC를 사용하기 때문에 장치의 버전 확인이 어려우니, 업데이트가 가능한 곳에서 이지블루를 최신으로 업데이트 한 이후 최신버전의 실행파일로 사용하시기를 권장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