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갤럭시 S22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예) 파일버전 2.4.2.0/ FCCID:ZYGBT-300KMS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해당사항없음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예) 윈도우 10 version22H2
5. 상담내용 : USB를 컴퓨터 본체에 연결하면 인식이 안됩니다. 컴퓨터 본체 이상 없음 확인/이지블루USB 손상이라고 봐야될까요?ㅠ 해당 건도 AS가 가능한지 문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혹시 이지블루를 보안 PC 용으로 업데이트 한 것은 아닌지요?
정확한 확인을 위해 아래 링크를 통해 이지블루를 일반PC 용으로 업데이트 진행 후 동일한 증상이 발생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일반 PC 용 이지블루 업데이트 바로가기 >>
또한 주변에 다른 PC 가 있다면 해당 PC 에서도 동일한 증상이 발생하는지 확인 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