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asus ep121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Ver 2.36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windows 8.1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windows 8.1
5. 상담내용 :
원래 pc에서 태블릿으로 넘긴 후 다시 원래대로 돌아오지 않습니다.
권장하는 업데이트를 삭제하려 보니.. 이미 삭제했던 업데이트라..
삭제할 업데이트가 없다고 하네요.
이에 관해 패치는 언제쯤 될까요?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최근들어 동일한 증상을 겪고 계신 분들이 지속적으로 나타나고 있으며, 원인 분석중에 있습니다.
위 문제가 해결되는데로 알려드릴수 있도록 support@easyblue.co.kr 로 현재 게시글의 링크를 보내주시면 빠른 결과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