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예) 갤럭시 S2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예) Ver 1.13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예) 진저브레드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예) 윈도우 xp
5. 상담내용 :
이지블루를 사용하려고 PC에 꽂았는데 아예 인식이 안됩니다.
휴대폰에 꽂아서 달고 다녔었는데,
USB가 이렇게 쉽게 손상이 되는 제품이었는지요?
따로 무리한 작업을 한 적도 없는데 그러네요.
답변 좀 부탁드립니다.
수리가 가능한지.. 부산인데 가까운 곳에 있는 것인지?
안녕하세요.
이지블루는 따로 수리해드리지 않고 제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 교환해 드리고 있습니다.
현재 이지블루 상태와 관련해 몇가지 확인이 필요한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거나 비밀글로 연락처를 알려주시면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