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갤럭시 Tab 7.0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예) Ver 1.51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예) 갤럭시 Tab 7.0Wifi(빌드:Gingerbread.uc30)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예) 윈도우 xp
5. 상담내용 :
특수키 설정의 home, power 및 여러키들이 작동하지 않는것이 많으며
End를 누르면 com.android.phone이 갑자기 중지하였습니다.
라는 메세지를 출력하고 정지해버리네요. 그리곤 강제 재부팅을 해야합니다.
와이파이와 블루투스간의 충돌일까 해서 와이파이 다 끄고 실행해보아도 동일한 증상입니다.
위와 같이 얼마전 문의 드렸으며 펌웨어를 진져브레드로 업그레이트 후 테스트 해보아도 동일한 증상입니다.
탭에서는 원활하게 작동하지 않네요.. 왜이럴까요? 확인좀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저희가 갤럭시 Tab7.0에서 확인한 지원가능한 특수키는
Menu(1), Volume Down(10), Volume Up(11), Internet Browser(13), Back(17), Call(18)
입니다.
이전 답변에서 말씀드렸듯이 특수키는 제조사에서 지원해야 사용가능한 기능이므로
저희가 도움 드릴 수 있는 부분이 아님을 양해 바랍니다.
이지블루는 단지 지원하고 있는 특수키에 대해 해당 키만 전송해 드릴 뿐이며
내부적인 구현은 스마트폰에서 처리를 해줘야 합니다.
이점 제품 이용에 착오 없으시길 당부드립니다.
또한 End키를 전송하게 될 경우 보유하신 기종의 정상적인 동작이라면 화면이 꺼지게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고객님의 폰은 어떤 이유로 com.android.phone의 프로세스가 종료되는 것으로
판단됩니다. 위에 말씀드린 바와 같이 이지블루는 End키만 해당 폰으로 전송해 줄 뿐
발생되는 오류에 대해서는 폰의 제조사가 아니기 때문에 원인파악이라든지 해당 문제의
수정이 어렵습니다.
저희가 보유한 같은 기종에서 테스트 해 보았지만 해당 문제는 발생되지 않아 더더욱
문제 해결에 도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이지블루 사용 도중 발생한 문제임에도 불구하고 명확한 해결책을 제시해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좀 더 자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고객센터로 전화주시거나 support@easyblue.co.kr로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면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