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갤럭시 노트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Ver 2.0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진저브레드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윈도우 7
5. 상담내용 :
윈도우 설치이후 이지블루를 이용하려 USB 에 꽂는 순간 블루스크린 뜨면서, 먹통 되어버렸네요...
다시 재부팅후 이지블루를 꽂아도 인식 불가..
파티션은 어디론가 날아가고,, 화면과 같이 드라이브를 포맷도, 파티션도 없고, 용량은 2 TB... 헐.. 저 용량의 USB 를 가지고있다면,, 정말 대단할듯..
암튼.. 다른 USB 꽂아도 인식은 되나 이지블루만 안에 ROM 쪽에 충격을 먹은듯 합니다.
택배로 보내야할까요.. .음...
답변 기다리도록 하겠습니다.(메일로도 보내주셔도 좋습니다.)
안녕하세요.
제품 사용에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제품을 A/S 보내시기 전 복구 프로그램을 통해 복구가 가능한지 확인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죄송하지만 support@easyblue.co.kr로 메일을 보내주시면 사용법과 함께 복구 프로그램을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후에도 사용에 어려움이 있을 경우 즉시 A/S 접수하여 제품을 교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