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갤럭시 24+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예) Ver 1.13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갤럭시 24+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윈도우 10
5. 상담내용 : 계속 사용중이었는데 이지블루 장치인식이 안됩니다 수리 가능할까요?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혹시 이지블루를 보안 PC 용으로 업데이트 한 것은 아닌가요?
정확한 확인을 위해 아래 링크를 통해 이지블루를 수동으로 업데이트 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지블루 수동 업데이트 바로가기 >>
만약 현재 사용중인 PC 에서 업데이트가 안되는 경우, 주변에 다른 PC 에서 업데이트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업데이트 이후에도 인식이 되지 않거나, 동작에 문제가 있는 경우 easyblue-support@zaram.com 으로 현재 게시글의 링크와 위 내용 확인 결과를 알려주시면 확인 후 추가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New Window
Selected Symbols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혹시 이지블루를 보안 PC 용으로 업데이트 한 것은 아닌가요?
정확한 확인을 위해 아래 링크를 통해 이지블루를 수동으로 업데이트 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지블루 수동 업데이트 바로가기 >>
만약 현재 사용중인 PC 에서 업데이트가 안되는 경우, 주변에 다른 PC 에서 업데이트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업데이트 이후에도 인식이 되지 않거나, 동작에 문제가 있는 경우 easyblue-support@zaram.com 으로 현재 게시글의 링크와 위 내용 확인 결과를 알려주시면 확인 후 추가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