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답변이 늦어 대단히 죄송합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아래 내용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1. 스마트기기의 wifi 를 끈 상태에서도 동일한 증상이 나타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2. 주변에 다른 스마트기기가 있다면 해당 기기에서도 동일한 증상이 나타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New Window
Selected Symbols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답변이 늦어 대단히 죄송합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아래 내용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1. 스마트기기의 wifi 를 끈 상태에서도 동일한 증상이 나타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2. 주변에 다른 스마트기기가 있다면 해당 기기에서도 동일한 증상이 나타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