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yBlue-Keyboard & Mouse Switch
고객지원
고객지원

    고객지원

  • FAQ
  • DownLoad
  • Q&A
  • notice
  • notice
  • 이지블루 사용자 체험기
Q&A

자람
2016.12.02 11:41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이지블루 업데이트 이후에는 모든 장치가 초기화 됩니다.


이지블루 사용을 위해서는 다시 페어링을 하셔야 합니다.


이지블루 실행 후 '페어링' 버튼을 눌렀을 때 이지블루 장치에 파란불이 들어오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란불이 들어오는데도 검색이 되지 않는 경우 주변에 있는 다른 스마트기기에서도 동일한 증상이 나타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란불이 들어오지 않는 경우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1. 주변의 다른 PC에 이지블루 삽입 후 동작시 정상적으로 동작하는지.


2. 아래 링크를 통해 이지블루를 다시한번 수동으로 업데이트 한 이후에도 정상동작하지 않는지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지블루 수동업데이트 바로가기 >>


위 과정 이후에도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는 경우 support@easyblue.co.kr 로 현재 게시글의 링크와 위 내용 중 고객님께서 진행한 부분, 결과를 알려주시면 확인 후 자세하게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Maximum Attachments : 0Byte/ 10.00MB
Maximum File Size : 10.00MB (Allowed Extensions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