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내용으로 보아서는 이지블루가 해상도를 정확하게 인식하지 못해 발생하는 증상으로 보여집니다.
이 경우 이지블루를 완전히 종료한 뒤 다시 실행하면 정상적으로 동작 할 것입니다.
만약 이후에도 동작하지 않는 경우 주변에 다른 PC에 이지블루를 삽입해서 동작했을 때 정상동작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라며, 결과와 함께 다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New Window
Selected Symbols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내용으로 보아서는 이지블루가 해상도를 정확하게 인식하지 못해 발생하는 증상으로 보여집니다.
이 경우 이지블루를 완전히 종료한 뒤 다시 실행하면 정상적으로 동작 할 것입니다.
만약 이후에도 동작하지 않는 경우 주변에 다른 PC에 이지블루를 삽입해서 동작했을 때 정상동작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라며, 결과와 함께 다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