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답변이 늦어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제품이 노트북으로 나온 것이 맞는지요?
이지블루 제품의 경우 블루투스 3.0 을 지원하며, 넷북 기종인 경우 제품의 블루투스와 호환성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주변에 스마트폰이나 다른 노트북이 있다면 해당 기기에서도 동일한 증상이 발생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현재 내용만으로는 이지블루 장치의 문제인지, 고객님의 노트북과 호환성 문제 때문인지 확인이 어렵습니다.
위 내용 확인 후 증상 알려주시면 이와 관련해서 자세하게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New Window
Selected Symbols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답변이 늦어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제품이 노트북으로 나온 것이 맞는지요?
이지블루 제품의 경우 블루투스 3.0 을 지원하며, 넷북 기종인 경우 제품의 블루투스와 호환성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주변에 스마트폰이나 다른 노트북이 있다면 해당 기기에서도 동일한 증상이 발생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현재 내용만으로는 이지블루 장치의 문제인지, 고객님의 노트북과 호환성 문제 때문인지 확인이 어렵습니다.
위 내용 확인 후 증상 알려주시면 이와 관련해서 자세하게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