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yBlue-Keyboard & Mouse Switch
고객지원
고객지원

    고객지원

  • FAQ
  • DownLoad
  • Q&A
  • notice
  • notice
  • 이지블루 사용자 체험기
Q&A

자람
2014.12.17 15:25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증상으로 보아서는 카카오톡, 혹은 스마트폰에서 블루투스 엔터키를 처리하면서 발생하는 문제로 판단됩니다.


정확한 안내를 위해 다른 어플 ( 메모장 혹은 문자 ) 에서도 동일한 증상이 나타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라며, 카카오톡을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했을 때도 동일한 증상이 발생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더불어 카카오톡 어플 게시판에 비슷한 증상이 발생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라며, 문의 해주시기 바랍니다.


증상 확인후 support@easyblue.co.kr 로 알려주시면 자세하게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Maximum Attachments : 0Byte/ 10.00MB
Maximum File Size : 10.00MB (Allowed Extensions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