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yBlue-Keyboard & Mouse Switch
고객지원
고객지원

    고객지원

  • FAQ
  • DownLoad
  • Q&A
  • notice
  • notice
  • 이지블루 사용자 체험기
Q&A

자람
2014.07.10 14:46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현재 연결상태에서 '이지블루 장치 : 끊어짐' 으로 나오는 경우는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PC에 이지블루 사용을 위한 드라이버가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았거나 ( 업데이트 이후에 새로운 장치로 인식이 되기 때문에 새롭게 드라이버가 설치되어야 합니다. ), 업데이트 도중 어떤 이유에 의해 프로그램이 손상되었을 수 있습니다.


타 PC에서 '이지블루 장치: 연결됨'으로 나온다면 해당 PC에서 다시 한번 수동으로 업데이트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지블루 수동 업데이트 바로가기>>


업데이트 이후 정상적으로 연결되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해당 PC에서 정상적으로 되는 경우 고객님 PC에서도 정상적으로 동작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지블루 장치 : 연결됨'으로 나온다면 '페어링'버튼을 눌렀을 때 이지블루 장치에 '파란불'이 들어오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증상이 발생할 경우 support@easyblue.co.kr 로 현재 게시글의 링크와 함께 증상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업데이트 실패

. 페어링 버튼을 눌렀을 때 이지블루 장치에 파란불 들어오지 않음

. 페어링 버튼을 누른후에 다른 스마트 기기에서 이지블루 장치가 검색되지 않음.


감사합니다.


Maximum Attachments : 0Byte/ 10.00MB
Maximum File Size : 10.00MB (Allowed Extensions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