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yBlue-Keyboard & Mouse Switch
고객지원
고객지원

    고객지원

  • FAQ
  • DownLoad
  • Q&A
  • notice
  • notice
  • 이지블루 사용자 체험기
Q&A

자람
2014.06.30 10:32

안녕하세요.


질문하신 '전혀 인식이 되지 않습니다' 가 스마트폰에서 이지블루가 검색이 되지 않는다는 말씀이신지요?


정확한 안내를 위해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1. 이지블루 프로그램 실행 시 '현재 연결상태'에서 '이지블루 장치 : 연결됨' 으로 나타는 지 확인


- '끊어짐' 으로 나오는 경우 고객님 PC에 이지블루 사용을 위한 드라이버가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주변에 다른 PC가 있다면 해당 PC에서도 동일한 증상이 나타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 다른 PC에서 역시 동일한 증상이 - 정확한 확인을 위해 2~3대 이상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 나타난다면 이지블루 제품의 손상을 의심해 볼 수 있습니다. )


2. '페어링'버튼을 눌렀을 때 이지블루 장치에서 파란불이 들어오는지 확인


- 파란불이 나오지 않을 경우 재부팅 한 후에도 동일한 증상이 나타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또한 다른 PC에서 역시 동일한 증상이 나타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3. 주변에 다른 스마트 폰이 있는 경우 해당 폰에서도 인식이 안되는지 확인


위 내용 확인 후 다시 게시글 남겨주시면 자세하게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Maximum Attachments : 0Byte/ 10.00MB
Maximum File Size : 10.00MB (Allowed Extensions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