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당 증상 발생시 휴대폰의 충전기를 연결 후 사용해 보신 후 증상이 개선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또한 s2 젤리빈으로 고객님과 같은 현상이 나타나는 원인을 분석 후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알아보겠습니다.
불편하시겠지만 원인파악까지는 '연결'을 통해 사용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New Window
Selected Symbols
안녕하세요.
해당 증상 발생시 휴대폰의 충전기를 연결 후 사용해 보신 후 증상이 개선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또한 s2 젤리빈으로 고객님과 같은 현상이 나타나는 원인을 분석 후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알아보겠습니다.
불편하시겠지만 원인파악까지는 '연결'을 통해 사용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