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블루 제품은 키보드와 마우스 정보를 그대로 연결된 블루투스 기기에 전송하는 기능을 하기 때문에 고객님께서 겪고 있는 증상처럼 이지블루 에서 한/영 전환을 보내지는 않습니다.
해당 증상이 나타나는 원인에는 이지블루에 전원공급이 원활하지 않아 전혀 엉뚱한 값이 보내지는 것일 수 있으며, 또는 고객님께서 사용하는 어플에서 블루투스 키보드의 '스페이스'입력에 대해 위 방식으로 처리가 되어지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다른 원인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먼저 이지블루 제품이 PC 뒷면 usb 포트에 삽인된것이 아니라면 해당 포트에 삽입후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이후에도 동일한 증상이 발생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이지블루를 다시 한번 업데이트 해주시기 바랍니다. 업데이트 이후에도 동일한 증상이 발생한다면 해당 증상이 '웹브라우저 입력', '카카오톡을 비롯한 메신저 입력', '기타 메모어플'등 에서 동일하게 발생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사용에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이지블루 제품은 키보드와 마우스 정보를 그대로 연결된 블루투스 기기에 전송하는 기능을 하기 때문에 고객님께서 겪고 있는 증상처럼 이지블루 에서 한/영 전환을 보내지는 않습니다.
해당 증상이 나타나는 원인에는 이지블루에 전원공급이 원활하지 않아 전혀 엉뚱한 값이 보내지는 것일 수 있으며, 또는 고객님께서 사용하는 어플에서 블루투스 키보드의 '스페이스'입력에 대해 위 방식으로 처리가 되어지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다른 원인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먼저 이지블루 제품이 PC 뒷면 usb 포트에 삽인된것이 아니라면 해당 포트에 삽입후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이후에도 동일한 증상이 발생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이지블루를 다시 한번 업데이트 해주시기 바랍니다. 업데이트 이후에도 동일한 증상이 발생한다면 해당 증상이 '웹브라우저 입력', '카카오톡을 비롯한 메신저 입력', '기타 메모어플'등 에서 동일하게 발생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이지블루 수동업데이트 바로가기>>
위 방식으로 테스트하였을 때 정상동작 하지 않을 경우 모두 동일한 증상이 발생하는지, 혹은 특정 어플에서 발생하는지를 알려주시면 확인후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